부산치 '치톡소톡 온라인 문예전' 성황
상태바
부산치 '치톡소톡 온라인 문예전'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1.21 17: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윤민철‧안형수‧최설희 회원… 이화순 부회장 “힐링밴드 통해 문화적 공감‧소통 이룰 것”
자작시 부분 최우수작(= 부산치 제공)
자작시 부분 최우수작(= 부산치 제공)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치)가 지난 12월 26일부터 1월 10일까지 진행한 ‘치톡소톡 힐링 온라인 문예전’에서 해운대구 윤민철 회원이 자작시 부문 최우수, 부산진구 안형수 회원이 사행시 부문 최우수, 해운대구 최설희 회원이 인기작품상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부산치는 지난해 10월 회원과의 쌍방향 소통과 문화적인 힐링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개설한 네이버 밴드 치톡소톡 힐링 밴드를 통해 이번 문예전을 진행했으며, 자작시와 '치과의사'로 사행시를 업로드 한 회원 중 최우수 및 우수 자작시와 사행시, 그리고 인기 작품들을 선정해 수상하고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과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수상 작품은 최다 ‘좋아요’수로 선정했으며, 자작시 부문은 최우수 해운대구 윤민철 회원, 우수 동래구 조병준 회원이 수상했다. 아울러 사행시 부문은 최우수 부산진구 안형수 회원, 우수 동래구 이형모 회원이 영예를 안았으며,  인기 작품상은 최우수 해운대구 최설희 회원, 우수 동래구 정영교 회원이 수상했다.

행사를 담당한 부산치 이화순 부회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면서도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방식을 고심하다 지난해 10월 개최한 ‘2020 온라인 걷기대회’개최에 이어 온라인 문예전을 처음으로 준비했는데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면서 “부산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치톡소톡 힐링밴드를 통해 앞으로도 문화적인 소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동국 2021-01-26 12:04:26
조병준 공동 대표님 우수상 축하합니다. 역시 글재주가 탁월 하네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