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하이니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KAOMI, ㈜하이니스 업무협약 체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01.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학회 사무국서…장명진 “우수한 중견기업과 동반 성장 기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와 (주)하이니스가 지난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와 (주)하이니스가 지난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 이하 KAOMI)가 지난 21일 학회 사무국에서 ㈜하이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양측 관계자들은 각 단체의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를 통해 KAOMI는 하이니스와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한 연구기반을 확장하고, 하이니스 측은 KAOMI 학술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장명진 회장은 “우리 KAOMI는 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 역시 우수한 중견기업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평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참고로 하이니스는 2019년 프런티어 벤처기업 선정, 매출증대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로 시장 표창 수상 및 2020년 CE인증을 받았다. 현재 세계 다수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100% 디지털로 구현되는 뛰어난 정확도와 강한 유지력 등을 자랑하는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은 인상 채득, 세팅, 유지보수가 심플하며 임플란트 주위염 등에 대한 우려가 없는 세멘리스 보철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