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4인 4색 구강스캐너' 세미나
상태바
메가젠 ‘4인 4색 구강스캐너'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2.0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서울 강남사옥서 디지털 치과 시스템과 치료에 대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 소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24일 서울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란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치과 트렌드로 자리잡은 디지털 치과 도입으로 많은 치과들이 구강스캐너를 우선적으로 도입하고는 있으나, 단순히 스캔만 활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더욱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게 4인 연자들의 노하우와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치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메가젠이 오는 24일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메가젠이 오는 24일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연자로는 서울미르치과 최진 원장과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 강일예스치과 이윤형 원장이 나서 i500 구강스캐너와 R2GATE, C-10 3D프린터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치과 시스템과 치료에 대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이번 세미나는 기초적인 증례와 다양한 케이스로 구성돼 있어 구강스캐너에 대한 경험이 없는 임상가들도 수강이 가능하다”면서 “Digital preparation/R2CAD를 이용한 크라운 디자인, 3D 프린터를 이용한 임시 보철물의 출력 등의 내용을 포함한 디지털 보철과 오차를 줄이는 구강 스캔 전략, 서지컬 가이드 디자인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고 밝혔다.

이어 메가젠은 “강의 후에는 종합적인 Q&A 시간을 마련해 평소 디지털 치과치료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과 각 과정의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며 “구강스캐너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활용법 외에도 무궁무진하게 많은 활용법이 있어, 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의 핵심인 메가젠의 구강스캐너 i500은 2대의 고속 카메라를 탑재해 최대 30fps에 이르는 빠른 스캔이 가능하고, 초소형 스캔팁과 280g의 가벼운 스캐너 무게로 환자와 임상가 모두 편하게 진료에 임할 수 있으며, 지능형 스캔 알고리즘을 통해 스캔 영역을 신속하게 재인식할 수 있어 사용자가 스캔 과정을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연간비용 없는 꾸준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캐너 기기 성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