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MINI Connection 공식 출시
상태바
덴티스, SQ MINI Connection 공식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2.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 임플란트 풀 라인업 완성… “골폭 좁은 곳에서도 파절 걱정 없이 식립 가능”
SQ MINI
SQ MINI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6일 SQ MINI Connection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제품인 SQ SHORT가 가장 최근 SQ 임플란트 시스템에 새롭게 추가된 이후 이번에 MINI 라인이 출시됨으로써, 덴티스는 골폭이나 길이에 상관없이 시술할 수 있는 완벽한 SQ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덴티스 SQ 임플란트는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tapered 바디 디자인으로 식립감, 깊이 조절, 고정력 등을 높인 bone level 임플란트다. 

덴티스는 “이번에 출시된 SQ MINI는 3.5와 4.0 파이의 Fixture로 길이도 8/10/12/14mm로 구성돼 있어 선택옵션이 다양하다”면서 “하악전치부와 같이 골폭이 좁은 곳에서도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SQ MINI 픽스쳐는 생체 친화성과 장기 임플란트 생존율을 보장하기 위해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Titanium Grade4의 티타늄 재질을 고수했으며 덴티스의 클린 공정으로 SLA 표면을 구현, 잔존골량이 부족한 난케이스에서도 빠른 골결합과 수술 즉시 보철 로딩이 가능해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픽스쳐의 내부 체결 구조는 11도 각도의 실링 경사각이 있고, 체결 방식에 있어서는 2.1 HEX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체결 스크류 사이즈는 M1.6을 채택해 호환성을 넓혔다.

SQ MINI 픽스쳐의 전용 보철라인업은 직경 4.0/4.5/5.5, 커프는 2mm부터 7mm까지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기존 커넥션과의 식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컬러코딩(color coding)도 적용됐다. 아울러 SQ MINI를 식립하기 위해서는 SQ Surgical KIT만 있으면 SQ MINI 픽스쳐 드라이버만 준비하면 되기에 기존의 수술 키트를 이용, 드릴링 시퀀스를 확보할 수 있어 경제적인 효과도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덴티스는 “이번에 SQ 임플란트 시스템에서 2.1 MINI 커넥션을 공식 출시함으로써 3.5/4.0의 MINI 커넥션과 4.5/5.0/6.0/7.0/8.0의 REGULAR 커넥션 등으로 라인업을 더욱 보강했다”며 “1.7 double HEX의 NARROW Connection과 2.1 HEX MINI Connection을 확보, 보철물 호환성을 국내외 제품으로 확대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덴티스는 “현재 시중에서 사용되는 4.0사이즈의 fixture는 regular connection으로 구조적으로 얇은 내벽을 갖는 구조이지만 SQ 4.0 FIXTURE는 2.1 MINI connection을 채택함으로써 식립체의 연결부의 두께를 보강, 파절을 최소화하려는 컨셉을 담았다”면서 “기존의 Regular, Wide, Short 라인업에서 새롭게 추가된 MINI 라인업까지 식립감, 골유착력, 심미성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SQ 임플란트 솔루션을 통해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가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