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언택트 ‘Case Discussion’ 시작
상태바
메가젠, 언택트 ‘Case Discussion’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3.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부터 다양한 주제와 다채로운 임상케이스의 온라인 강의로 돌아와
메가젠이 지난 2일 ‘Case Discussion’ 온라인 라이브 강의를 다시 시작했다.
메가젠이 지난 2일 ‘Case Discussion’ 온라인 라이브 강의를 다시 시작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2일 ‘Case Discussion’ 온라인 라이브 강의를 다시 시작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메가젠의 ‘Case Discussion’ 강의는 한가지 테마로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주제와 다채로운 임상케이스로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Case Discussion’은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해 시청 중 문의사항을 채팅을 통해 연자에게 질문할 수 있으며, 답변 등 수시로 피드백이 가능하다. 

지난 2019년부터 진행된 메가젠은 ‘Case Discussion’은 지난해까지 20여 명의 연자가 참여해 총 91편이 방영됐으며, 총 6만 5천회 가까이 시청되는 등 큰 관심을 받아왔다.

메가젠의 3월 ‘Case Discussion’은 ▲발치 즉시 식립 임플란트 수술(윤정훈 원장) ▲Narrow ridge와 Narrow space에 적합한 A.I 증례(이정삼 원장) ▲난케이스 극복기– 하악 구치부 수직골 증대(창동욱 원장) ▲덴사버의 임상활용 증례(최진 원장) ▲Block bone의 불편한 진실 그리고 New GBR 조합(유정택 원장) 등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