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신흥 덴탈마스크 XL 사이즈 추가!
상태바
'국산' 신흥 덴탈마스크 XL 사이즈 추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3.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어진 이어밴드로 더 편안한 XL 사이즈 출시… 환자 판매용·사은품·선물용으로 인기
신흥이 덴탈마스크 XL 사이즈를 추가했다.
신흥이 덴탈마스크 XL 사이즈를 추가했다.

치과의료산업 66년 업력을 지닌 신흥이 지난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신흥 덴탈마스크’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이어밴드가 1cm 더 길어진 XL 사이즈를 추가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신흥 덴탈마스크는 수술용 마스크이지만, 최근에는 환자 판매용이나 사은품으로도 인기가 높아 지난 설 연휴 기간에는 가족과 지인 선물을 위한 구매 수요도 크게 늘어나기도 했다.

L(Large)사이즈는 24매입과 50매입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XL(X-Large)사이즈는 선물용으로 좋은 크기인 24매로 되어있다.

신흥 덴탈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100% 국내 생산’이라는 점이다.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좋은 원단과 필터를 수급, 신흥이 직접 제조하는 국내생산 마스크로 품질 면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공기 중 미세 유해 물질을 여과해 차단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MB필터를 사용, BFE(박테리아차단 효율) 99%를 자랑한다.

마스크 외부와 내부의 부직포도 다르게 사용했다. 외부 부직포는 우수한 통기성의 방수 부직포를 사용했으며, 안감 부직포는 써멀본드 부직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물 흡수성이 뛰어나다. 유아용 기저귀, 위생용 냅킨에도 사용되는 써멀본드 부직포는 숨을 쉴 때 나오는 습기를 빨아들여 뽀송한 상태를 유지한다. 

무엇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이 돋보인다.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와이어 2줄은 밀착력을 높여 변형없이 유지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귀가 아픈 현상도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최대한 방지했다. 기존 L사이즈가 불편했던 사용자도 이어밴드가 1cm 늘어난 XL 사이즈를 선택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무분별하게 생산 및 판매되는 가운데 마스크 선택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앞으로 양질의 마스크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흥 덴탈마스크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