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대구 보철 마스터 코스' 개최
상태바
오스템, '대구 보철 마스터 코스'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3.1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총 6회… 보철 치료 전 과정에 걸쳐 박영진 원장의 노하우 전수
오스템이 대구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오스템이 대구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대구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오는 4월 24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대구 AIC연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마스터 코스에서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디렉터로 나서는 대구S치과 박영진 원장은 치료 계획, 교합, 디자인, 오버덴처, 심미보철, 임플란트 식립 후 관리 등 보철 치료 전 과정에 걸친 강의를 진행한다. 박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해 다수의 임상 및 강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오버덴처와 심미보철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참바른연합치과 최진석 원장과 이베스트치과 김명현 원장, 참한이치과 이병길 원장 등 풍부한 임상 경험을 지닌 패컬티들이 교육 참가자들의 실습을 도우면서 보철 진료 실전 노하우를 나눌 예정이다.

오스템은 “이번 마스터 코스에서는 Prosthetics KIT를 활용한 임상케이스 공유와 함께 관련 실습도 마련됐으며, 구강모형 신형 버전인 Ostell Beacon을 비롯한 최신 장비를 실습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해 임상의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의 커리큘럼과 함께 연자의 풍부한 임상 케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보철 진료의 폭을 확장하고 역량을 배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