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치, 메가젠과 보수교육 MOU 체결
상태바
전남치, 메가젠과 보수교육 MOU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지원
전남치와 메가젠이 지난달 25일 온라인 보수교육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왼쪽)와 전남치 최용진 회장.

전라남도치과의사회(회장 최용진 이하 전남치)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5일 온라인 보수교육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MOU를 통해 양측은 전남치의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과 연간 보수교육 이행 및 보수교육 이행에 필요한 활동 지원 등에 협력하기로 했으며, 오는 8일과 22일 진행 예정인 전남치 온라인 보수교육부터 지원할 계획이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이 하나의 교육방식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고 더 수준 높은 교육 제공을 준비하던 차에 전남치와 MOU를 맺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치과계에 들이닥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앞으로 전남치 행사와 연자들의 강의 활동 등 힘이 닿는 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남치 최용진 회장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하는 메가젠과 MOU를 맺게 돼 기쁘다”면서 “치과계의 한가족으로서 앞으로도 많은 부분에서 함께 발전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전남치 사무국에서 진행된 이날 MOU 체결식에는 전남치 최용진 회장과 이계형 부회장, 이명진 총무이사, 장철호 공보이사, 오승석 사무국장, 메가젠 박광범 대표, 이수진 특수영업팀 부장, 라정주 FACEGID팀 부장, 백규선 홍보팀 차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메가젠은 치과계 온라인 학술대회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월부터 온라인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한치과의사협회 지부와 인준학회, 그리고 치과대학에 우선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