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치료 경향에 대한 넓은 시야 확보”
상태바
“최신 치료 경향에 대한 넓은 시야 확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외학회, 오는 23일부터 7일간 제62차 종합학술대회 온라인 개최
구강외과학회 제62차 종합학술대회가 오는 23일부터 7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구강외과학회 제62차 종합학술대회가 오는 23일부터 7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형준 이하 구강외과학회)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제62차 종합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7일간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하며 '전신질환자의 수술시 고려사항' 등 총 9개 세션, 35개의 강연이 준비됐다. 또한 기간 내 4시간 이상 이수 시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평점 4점이 인정된다.

구강외과학회는 “‘Exploring New Technologies in Oral and Maxillofacial Surger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각 분야별 국내 저명한 연자들의 심도 있는 강연을 통해 구강악안면외과 영역의 최신 치료 경향에 대해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항혈전제 투여환자에서의 치과치료 ▲치과 감염환자에서의 항생제 사용법 ▲골다공증 환자에서의 발치 ▲임플란트 가이드라인 등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뿐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가 알아야 할 핵심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5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2회차를 맞는 이번 학술대회의 사전등록은 오는 22일까지며 반드시 구강외과학회 홈페이지 통해 등록한 후 등록비를 납부해야 한다. 구강외과학회는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계좌이체는 물론 온라인 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