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한뜻 모아요~
상태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한뜻 모아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05.0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치과학회 이제호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참여…다음 주자로 연세대치과병원 심준성 병원장 지목
대한소아치과학회 이제호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대한소아치과학회 이제호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대한소아치과학회(이하 소아치과학회) 이제호 회장도 참여했다.

지난달 20일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상훈 협회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제호 회장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이 회장은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소아치과 환자와 소아치과 전공의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한 슬로건을 들고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어 그는 “항상 소아치과학회는 소아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우리 사회 소아청소년의 안전 특히 교통안전에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심준성 병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소아치과학회는 학회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아청소년의 구강관리를 위한 『전문가가 알려주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치아 이야기』 책자를 배포한 바 있으며, 이를 학회 홈페이지(www.kapd.org)에 게재해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