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2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7일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서 온·오프라인 동시 생중계 예정
Oral Session 및 Poster Session 참가접수 7월 31일 마감… 자료제출 8월말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1월 27일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오스템이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오스템이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덴올을 통해 예선부터 본선까지 진행과정이 온라인으로도 중계될 예정인 이번 경연대회는 'Digital implant guided surgery & prosthodontics와 Digital CBI(Crown, Bridge, Inlay)'를 주제로 Oral Session과 Poster Session으로 나눠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참가비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임상연구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Oral Session은 자신의 임상증례를 20분 가량 구연 발표하는 세션이다. 오는 8월말까지 자료 제출 후 9월에 덴올 스튜디오에서 강의 동영상을 사전에 촬영, 강의 영상을 덴올에 업로드해 온라인으로 1· 2차 예선을 펼친다. 

심사위원 점수와 덴올 시청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본선 진출자 8명을 최종 선발하며, 본선 진출자는 오는 11월 27일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에서 라이브로 강연을 펼치게 된다. 

Oral Session부분 대상과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될 뿐만 아니라 오스템과 임상연구계약을 체결, 출시 제품에 대한 임상연구평가 자문의로 활동하게 된다. 

Poster Session 참가자들은 오스템의 대표 디지털 제품인 'OneGuide'와 'OneJet', 그리고 Digital CBI와 관련된 임상증례나 포스터 양식의 논문을 오는 8월말까지 제출하면 된다. Poster Session에 대한 평가는 100% 심사위원 심사로 진행되며, Poster Session 수상작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당일 오스템 트윈타워에 전시될 예정이다.

오스템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 역량 있는 임상의를 발굴하고,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경연대회를 개최를 기획했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활성화에 기여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지털 분야 대표 학술대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스템에서 개최하는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자료 제출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신청은 덴올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지면 광고 QR코드에 접속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