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치과 경영개선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서치, 치과 경영개선 위한 ‘MOU’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코엑스에서 엠디캠퍼스와 ‘실태조사’ 등 협약식 개최
방역용품 기증식도 열어… 엠디세이프, 안면인식 체온기 등 협찬
(왼쪽부터) 서치 김민겸 회장과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
(왼쪽부터) 서치 김민겸 회장과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 이하 서치)가 지난 5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A호에서 엠디캠퍼스(대표 김성진)와 치과의료기관 경영개선을 위한 업무제휴(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치 김민겸 회장의 공약사항 중 하나인 ‘동네치과 경영개선’의 일환으로 ▲치과의료기관 재무회계 연구 및 교육 ▲치과의료기관 경영개선을 위한 경영실태조사 등을 상호 협력 하에 진행하고자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서치 김민겸 회장은 “서치 회원 대다수는 동네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일반 개원의들”이라며 “진료와 함께 직원관리와 세무 및 행정업무 등 모든 것을 혼자서 감당해야만 하는 회원들에게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네치과를 운영하는데 있어 좀더 효율적인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려하겠다”고 밝혔다.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도 “치과경영 개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재의 치과 실태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구체적인 경영 개선점을 도출해내기 위해서는 많은 치과 데이터들이 필요한데 이번에 서치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경영실태조사에 서치 회원들이 적극적으로참여해주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치 김민겸 회장과 김응호 부회장, 노형길 총무이사, 조성근 정책이사,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와 정선민 이사, 신대식 본부장, 박현식 센터장, 전요셉 팀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서치는 이날 병의원 감염예방 및 방역 전문업체인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와 ‘SIDEX 2021’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방역용품 기증식을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A호에서 개최하기도 했다. 엠디세이프는 이날 기증식에서 서치에 KF 마스크 1만 장과 안면인식 체온기 17대 등 방역용품을 협찬했다.

(왼쪽부터) 엠디세이프 전현재 대표와 서치 김민겸 회장.
(왼쪽부터) 엠디세이프 전현재 대표와 서치 김민겸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