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핵심 제품 및 솔루션 총망라”
상태바
“디지털 핵심 제품 및 솔루션 총망라”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IDEX 2021 '성료'…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잘잘잘’ 프로젝트 등 선보여
덴티스가 SIDEX 2021에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과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덴티스가 SIDEX 2021에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과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4~6일 3일간 COEX에서 개최된 SIDEX 2021에서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과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인해 SIDEX에 2년 만에 참가한 덴티스는 출시를 앞둔 신제품뿐만 아니라 그동안 선보여온 덴티스의 핵심 제품 및 솔루션들을 총망라해 소개했다. 

오는 8월 공식 출시를 앞둔 SQ SINUS GUIDE는 현장에서 핸즈온 실습을 통해 키트에 구성된 드릴에 대한 획기적인 성능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SQ SINUS GUIDE는 미끄러지지 않는 이니셜 드릴과 안전하면서도 절삭력이 뛰어난 사이너스 드릴 외에도 골이식이 용이한 가이드 장치와 연계하는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이너스 수술을 디지털화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임상에 적용 가능한 전천후 ZENITH 3D 프린터 시스템을 공개하고,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잘잘잘’ 프로젝트를 홍보했다. '잘잘잘' 프로젝트는 '디지털을 '잘' 아는 원장과 디지털을 '잘' 하는 치과기공사, 디지털로 '잘' 나가는 치과'를 만들기 위한 구인부터 교육, 장비 공급 및 AS까지 아트덴트와 덴티스가 함께 책임지고 관리한다는 덴티스의 콜라보 프로젝트이다.

또한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의 미니강연을 통해 EXOPLAN과 IFIX를 이용한 완전무치악 케이스의 술전 보철 제작에 대한 디지털 임상 실전팁을 현장에서 공개해 갈채를 받았으며, 특히 바로 옆에서 진행된 SQ SINUS GUIDE 핸즈온에서 식릭된 무치악 모델을 그대로 가져와 술전 보철의 적합도를 체크하면서 그 결과를 직접 보여주는 실전형 강연으로 진행해 큰 주목을 받았다.

김동환 원장의 임상 실전팁 공개 장면.
김동환 원장의 임상 실전팁 공개 장면.

부스의 메인입구에 위치했던 UV조사기 'SQUVA' 역시 현장 프로모션이 더해져 참가자들의 다양한 문의와 주문이 줄을 이었으며, 이외에도 ▲하악전치부와 같이 골폭이 좁은 곳에 파절 걱정 없이 식립할 수 있는 SQ MINI ▲쉽고 안전한 인접 골 삭제를 위한 Bone Profiler KIT ▲비교적 긴 지속기간 및 인장강도를 자랑하는 Ovis MEMBRANE-P 등 최근 출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최신 임플란트 솔루션들을 총망라해 소개했다.

국가대표 LED 무영등 브랜드인 Luvis는 실링타입 무영등 모델을 대표로 선보이면서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가성비 1위 제품인 M200 모델과 프리미엄 사양인 ML400 모델이 결합된 SIDEX 기념 프로모션이 더해져 Luvis에 대한 상담도 줄을 이으면서 1위 브랜드의 인기를 더욱 실감케 했다.

이와 더불어 별도로 마련된 자회사 티에네스 부스와 덴티스 부스에서는 최근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세라핀)’을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동시에 선보이면서, 오는 19일과 7월 10일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개최될 ‘SERAFIN The First’ 세미나에 대한 소개와 함께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SERAFIN
SERAFIN

덴티스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SIDEX 2021을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만큼 참가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덴티스의 다양한 솔루션들을 하나라도 빠짐 없이 모두 보여주고 싶었다”며 “SIDEX를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서 덴티스의 솔루션에 대해 보여준 뜨거운 관심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후의 하반기 치과기자재 전시회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며, 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프로모션들을 준비하고 있다.

덴티스 부스
덴티스 부스
LED 무영등 부스
LED 무영등 부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