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바로가이드 원데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네오, 바로가이드 원데이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1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 디자인부터 실전임상 적용까지 Step by step 강의 진행
네오가 내달 3일 ‘바로가이드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오가 내달 3일 ‘바로가이드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7월 3일 청담역 GAO세미나실에서 ‘바로가이드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바로가이드는 싱글기준으로 30분만에 원내에서 가이드제작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네오가 개발한 가장 진보된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이다.

김종엽·김중민·임형구·허봉천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디자인부터 단계별로 보는 바로가이드 임상적용'이라는 주제 아래 환자 내원부터 진료 스텝의 역할, 바로가이드 워크플로우와 전용킷 사용법, 특히 플래닝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직접 가이드를 제작해 식립까지 Step by Step으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10명으로 각각 진료 스텝과 함께 참석해 각자의 역할을 나눠 배우고 익히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네오는 “바로가이드를 제대로 알고 사용한다면, 이렇게 쉽게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한 것인지 감탄할 것”이라며 “소규모 세미나지만 그만큼 연자와 긴밀히 소통할 수 있어 집중도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바로가이드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었다면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전체적인 개념과 식립까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