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OF SOCIAL CLUB’ 런칭 예고
상태바
덴티스, ‘OF SOCIAL CLUB’ 런칭 예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F DENTIS가 새롭게 선보이는 임상 소셜클럽… “임상도 문화가 된다!”
지난 3월 진행된 2021 덴티스 치과 개원 세미나 장면.
지난 3월 진행된 2021 덴티스 치과 개원 세미나 장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올 여름 새로운 임상 커뮤니티 교육인 ‘OF SOCIAL CLUB’을 새롭게 런칭한다.

덴티스는 젊고, 활동적인, 그리고 확장성을 가진 새로운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지난해 9월 공식 오픈, ‘Connect Dentistry’를 핵심가치로 함께 지식을 공유하고 배움을 통해 성장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을 추구하면서 다채로운 임상 및 교육 활동들을 펼쳐온 바 있다.

임상&교육 플랫폼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살려 학술 및 임상 교육에 대해 다양한 전문가 집단과 함께 교류하면서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 모델과 시스템을 함께 연구하고 개발해왔으며, 올 2월에는 새롭게 문을 연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별 교육 콘텐츠와 차별화된 세미나 커리큘럼들을 대거 선보여왔다. 

이를 바탕으로 덴티스는 지난 1년여 간의 준비를 마치고 올 여름 새로운 패러다임의 임상 커뮤니티 플랫폼을 선보인다. 덴티스의 ‘OF SOCIAL CLUB’은 기존의 임상 교육 제공은 물론이고, 치과계 종사자를 위한 소모임과 멘토링과 같은 커뮤니티 활동을 결합함으로써 참석자 간 또는 멘토와 참석자 간의 끈끈한 네트워크를 확립시키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OF SOCIAL CLUB’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임상 및 치과 경영에 대한 고민을 공유하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면서 인사이트(insight)를 얻어 임상과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와 교육, 상담과 휴식의 경계를 허물어 멘토와 멘티, 임상 선배와 후배 간의 정서적인 공감과 교류문화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올 여름 처음으로 시작하는 ‘OF SOCIAL CLUB’ 1기는 임상 또는 임플란트에 갓 입문한 임상의들을 대상으로 치과계의 오피니언 리더와 멘토링을 맺는 과정으로 기획됐다.

오는 7월 27일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의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입문과정’ 강의를 시작으로 8월 10일 대전대학교 홍인석 교수, 8월 17일 전인성 원장, 8월 24일 강남레옹치과 김영삼 원장, 8월 28일 前제주SBS 윤연아 아나운서가 프로그램을 이어나간다. 

총 5회의 커리큘럼으로 임상의 멘토링 2회, 의료 마케팅 1회, 스피치 교육 1회, 치과 운영 매뉴얼 작성 교육 1회 등으로 구성, 저명한 임상 멘토가 가진 그동안의 임상 노하우 및 경험을 젊은 치과의사들과 나누면서 참석자들에게 임상에 필요한 지식도 함께 전달한다. 이밖에도 의료 마케팅 교육과 치과 운영 매뉴얼 교육, ‘환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발성과 전달력’ 교육 등 일상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교육들도 함께 병행될 예정이다.

덴티스는 “‘OF SOCIAL CLUB’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소통에 목마른 임상의들에게 갈증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임상교육 문화의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