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ACT DV on WORLD’… 내달 7일까지 연장!
상태바
‘UNTACT DV on WORLD’… 내달 7일까지 연장!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6.2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주일 기간 연장”… 3회차 경품 선물 2배 확대
‘UNTACT DV on WORLD’가 오는 7월 7일까지 1주일 연장됐다. 
‘UNTACT DV on WORLD’가 오는 7월 7일까지 1주일 연장됐다.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개최되고 있는 ‘UNTACT DV on WORLD’가 오는 7월 7일까지 1주일 연장됐다. 

신흥은 “당초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기로 했던 UNTACT DV on WORLD를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참가자들이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전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DVmall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Untact DV on World’에서는 100여 개의 다양한 품목과 200여 개의 프로모션, 다채로운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총 1억 6천만원 상당의 선물로 화제를 모았던 경품 행사는 2억 1천만원 규모로 확대됐다. 3회차 경품 선물이 2배로 늘어난 것. 이에 따라 오는 7월 13일에 진행되는 경품 추첨에서는 1등 상품인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 2대와 DV Point 적립권 100만P 4장, 그리고 DV Point 적립권 30만P 8장을 추첨할 예정이다. 

응모권은 UNTACT DV on WORLD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이를 대상으로 주어지며, 당첨 여부는 ‘재선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6월 넷째 주에는 이제껏 단 한번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던 MANI 핸드파일이 새롭게 추가됐다. 핸드 파일 10갑 구매 시 DV Point 15,000P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퀴즈 이벤트 또한 계속해서 진행된다. ‘퀴즈 상품’ 표시가 되어 있는 15개 제품에 대한 문제를 풀면 DV Point를 받아볼 수 있다. 

신흥은 “UNTACT DV on WORLD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기간 연장을 결정하게 됐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Untact DV on World’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