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4색 구강스캐너' 전국투어 세미나
상태바
'4인 4색 구강스캐너' 전국투어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7.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구강스캐너 ‘i700’ 인기에 세미나 조기 마감 열풍
i700
i700

‘디지털 구강스캐너’를 주제로 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4인 4색, 구강스캐너 어디까지 써봤니?’ 전국 투어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지난 2월 신규 개설돼 3일만에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메가젠의 '4인 4색 구강스캐너' 세미나는 최근 치과의 메가트렌드로 자리잡은 디지털 치과에 대한 관심을 기반으로 전국적인 관심과 열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메가젠의 '4인 4색 구강스캐너' 세미나는 단순 스캔 외에 구강스캐너를 임상에서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4명의 연자들이 각자 치과 특성에 맞는 사용 노하우와 함께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치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커리큐럼은 구강스캐너로 시작하는 디지털치과 치료 소개 및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들을 소개하고 Digital preparation, R2CAD를 이용한 크라운 디자인, 3D printer를 이용한 임시 보철물의 출력 등 디지털 보철부분에 대한 내용 및 가이드 제작과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구강스캐너 i700, R2GATE, C-10 3D프린터, 맥 프린터, 경화기, Quicksleeper5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들과 이를 직접 데모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세미나 연자로는 서울미르치과 최진 원장과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 강일예스치과 이윤형 원장이 함께 할 예정이며 오는 15일 의정부, 21일 부산, 28일 대구, 8월 11일 울산, 8월 12일 인천, 8월 18일 원주, 8월 19일 서울 영등포, 8월 21일 진주, 8월 26일 화성, 8월 31일 공주 등 전국을 순회하면서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메가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메가젠에서 판매 중인 구강스캐너 ’i700’도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무게가 245g으로 기존 제품보다 25% 더 작고 12% 더 가벼워졌으며, 스캔 속도는 2배 더 빨라졌다. 스캔의 속도 향상과 함께 심도와 광원의 색온도 변경 기능을 통해 이미지의 품질 은 더욱 높였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성능 향상으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보다 편안한 스캔 경험을 제공하며, 스캔팁을 리버시블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상하악 스캔 시 술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메가젠은 “무료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연회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라면서 “특히 스캔 후 시술 전후 비교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환자 상담 시 활용 가능하고 진료 동의율 또한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