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시·군분회장, ‘GAMEX 2021’ 영상 응원
상태바
경치 시·군분회장, ‘GAMEX 2021’ 영상 응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1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3차 사전등록… 손영휘 조직위원장 “코로나19 확산 대비 방역에 더욱 만전”
경치 시군분회장들이 영상을 통해 'GAMEX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
경치 시군분회장들이 영상을 통해 'GAMEX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가 지난 12일 오는 9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1)’를 앞두고 경치 시·군분회장들이 영상을 통해 GAMEX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고 밝혔다.

수원분회 위현철 회장과 안성분회 김우진 회장, 안산분회 장주환 회장, 안양분회 김주훈 회장, 화성분회 유광익 회장, 의정부분회 박필순 회장, 시흥분회 이상엽 회장, 양평분회 문천호 회장, 용인분회 김기리다 회장, 평택분회 정인권 총무이사 등은 영상을 통해 “힘든 와중에도 GAMEX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 “모든 회원들의 지지와 응원 속에서 GAMEX 2021이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치과인 모두가 가고 싶은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적인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로 거듭 발전해나가길 바라겠다”, “모든 회원이 합심해서 유익하고, 멋지고, 화합할 수 있는 GAMEX가 됐으면 한다” 등 한마음으로 응원을 보냈다.  

이번 영상은 GAMEX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AMEX 2021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영휘 이하 조직위)는 오는 31일까지 3차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자들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은 오는 9월 1일 있을 예정이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GAMEX 2021은 참가자 안전을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되며 양일간 임상치의학과 디지털을 테마로 명품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전시회에 참여하는 115개 업체 600여 전시부스를 통해 치과산업의 최신 경향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참가자 전원에게 방역키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통과형 소독샤워기와 열화상 카메라, 등록처 키오스크 도입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감염 예방을 더욱 철저히 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