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디지털 경연대회 예선' 내달 시작
상태바
오스템 '디지털 경연대회 예선' 내달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2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27일부터 덴올 통해 온라인으로 예선 진행… 투표 참여 이벤트 등 관심 고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1차 예선이 내달 27일 시작된다. 

오스템의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1차 예선이 내달 27일 시작된다. 
오스템의 제1회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1차 예선이 내달 27일 시작된다.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는 디지털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경연대회로 본선은 오는 11월 27일 오스템 트윈타워 대강당에서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템은 “덴올을 통해 예선부터 본선까지 진행 과정을 온라인으로도 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Digital implant guided surgery & Prosthodontics와 Digital CBI(Crown, Bridge, Inlay)'를 주제로 Oral Session과 Poster Session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Oral Session 참가 신청은 이미 지난달말 마감됐으며, Poster Session은 오는 31일 마감된다.

오스템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활성화에 기여하고 역량 있는 신규 임상의를 발굴하기 위해 경연대회를 기획했다"며 "최근 Oral Session 참가 신청이 성황리에 마무리됐고 Poster Session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쇄도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Oral Session은 자신의 임상증례를 20분 가량 구연 발표하는 세션이다. 1차와 2차 예선전을 통해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본선 진출자 8명을 선정한 뒤 오는 11월 27일 본선에서 라이브로 강연을 펼치게 된다.

1차 예선은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덴올을 통해 진행되며, 이때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했다. 

Poster Session은 'OneGuide'와 'OneJet', 그리고 Digital CBI와 관련된 임상증례나 포스터 양식의 논문을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덴올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 지면 광고 QR코드 접속을 통해 할 수 있다.

오스템은 "오스템이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경연대회라 치과계의 기대와 관심이 매우 뜨겁다”면서 “디지털 분야 대표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