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 누적 50만 홀 돌파
상태바
‘디오나비’ 누적 50만 홀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백 대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새로운 역사 창조”
디오나비
디오나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23일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가 누적 식립 50만 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디오나비는 지난해 누적 40만 홀에 이어 월간 1만 홀 식립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바 있으며, 1년도 채 되지 않아 50만 홀 돌파라는 또 다른 기록을 달성해냈다.

디오 김진백 대표는 “디오나비는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부터 발전을 거듭하며 성장해왔고 디지털 치과진료 시대를 본격화한 주역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시술의 정확성과 안전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면서 “디오나비 누적 식립 50만 홀 돌파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한 것으로써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떤 임상 케이스에서도 정확하게 식립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것이기도 하다”고 그 의의를 밝혔다.
 
아울러 그는 “디오는 지금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을 이뤄나가면서 디지털 진료의 가치를 드높이는데 앞장서왔다”며 “이번 50만 홀 돌파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을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파트너로서 진료환경을 한층 편리하고 풍요롭게 하는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