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Estar-Z',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각광'
상태바
오스템 'Estar-Z',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각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축 변형 최소화한 모델리스 전문 고정밀 지르코니아… 임상 케이스별 3가지 라인업 구축
Estar-Z의 3가지 라인업
Estar-Z의 3가지 라인업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선보인 'Estar-Z'이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상반기 오스템이 직접 개발∙출시한 'Estar-Z'은 수축 변형을 최소화한 모델리스 전문 지르코니아이다. 특수 제조 공정을 통해 수축 오차율을 최소화해 보철물을 더욱 정밀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오차로 인한 보철물 조정 작업 등이 거의 없어 체어 타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강도와 투명도에 따라 ▲Estar-Z ST ▲Estar-Z HT ▲Estar-Z T 등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타입 별로 다양한 두께(T)와 쉐이드(Shade)를 제공, 환자 치아 색상과 임상 환경에 따라 선택·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Estar-Z ST는 높은 투명도로 심미성이 요구되는 전치부 보철 사용에 적합하고, Estar-Z HT는 전치부부터 구치부 브릿지까지 모든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다. Estar-Z T는 강도가 매우 뛰어나 코핑이나 고강도 구치 보철에 사용하면 된다. 

원재료의 품질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최고급 TOSOH社 지르코니아 분말을 100%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엄격하고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 지르코니아를 생산하고 있다. 

오스템은 "Estar-Z은 검증된 원재료를 사용한 고품질 지르코니아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며 "현재 Estar-Z 대량 구매 시 밀링머신 'OneMill 5x'를 무상 렌탈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스템은 디스크(Disk) 타입의 Estar-Z에 이어 올 하반기에는 블록(Block) 소재 가공 밀링머신을 위한 ‘Estar-Z HT Block’을 출시할 계획이며 내년 상반기에는 최소한의 컬러링으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한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를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