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in DV’, 2억 8천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상태바
‘Fall in DV’, 2억 8천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0여 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가득'… 유니트체어 10대 등 더욱 푸짐해진 경품으로 '눈길'
‘Fall in DV’에서 2억 8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Fall in DV’에서 2억 8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흥이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에서 2억 8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지난 6월의 Untact DV on World 경품 이벤트보다 더욱 확대된 규모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첫째는 Fall in DV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이다. 구매 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 1매가 지급된다. 다만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LITE TOUCH ▲현미경 구매 시에는 1대 당 2매를 지급한다.

추첨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유니트체어 Taurus C1(10명)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1명) ▲파일 파절을 최소화하는 엔도 모터 TF Adaptive Motor(12명) ▲DV Point 적립권 30만P(20명)를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은 응모권은 다음 회차에도 유효하다. 

두번째는 장비 구매 고객을 위한 ‘플러스 경품 이벤트’다. Fall in DV 기간 동안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LITE TOUCH ▲현미경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LITE TOUCH(1명)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2명) ▲TF Adaptive Motor(3명) ▲DV Point 적립권 30만P(5명)가 준비돼 있으며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을 경우 DV Point 적립권 10만P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신흥은 “가을 맞이 전시회인 만큼 더욱 풍성해진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Fall in DV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가을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재선기’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ll in DV와 경품 추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 또는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