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재선기’ 조회수 10만 돌파!
상태바
유튜브 채널 ‘재선기’ 조회수 10만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1년 2개월 만의 기록… 감사 이벤트도 '성황'
유튜브 채널 '재선기'의 누적조회수가 10만회를 돌파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의 누적조회수가 10만회를 돌파했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유튜브 채널의 누적조회수가 지난 14일 10만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이룩한 기록이며, 지난 5월 5만회 돌파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재선기’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들려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다양한 분야의 치과 재료 및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본 뒤 그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 등을 방송을 통해 나누고 있으며, 지난 4월부터는 각 주제별 임상 노하우를 자세히 다루는 ‘재선기 아카데미’ ENDO편과 치주편을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재선기는 “많은 분들이 제품을 직접 접하지 않고도 생생한 사용 후기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양질의 강연을 짧은 시간 안에, 언제 어디서나 찾아볼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등의 의견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치과 재료 및 제품을 바탕으로 임상 등 유익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 ‘재선기’ 또는 ‘재선기 아카데미’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 신청과 알림 설정을 해 두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는 재선기 누적 조회수 10만회 돌파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가 지난 27일까지 진행됐다. 감사 이벤트는 누적 조회수 10만회 돌파 축하와 함께, 앞으로 재선기에서 시청하고 싶은 주제를 공유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