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 소식은 ‘부치맨’에게 물어보라!
상태바
부산치 소식은 ‘부치맨’에게 물어보라!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10.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치 공식 유뷰트 채널 리뉴얼…부산치 회무‧위원회 업무 소개‧행사 알림 예정
부치맨의 한 장면 (제공=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부치맨의 한 장면 (제공=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치)가 회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집행부와 회원 간 거리를 좁히기 위해 ‘부치맨’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부치맨’은 전상민 법제이사가 ‘부치맨’을 맡아 진행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부산치 회무를 실제 담당하는 이사들을 초청해 각 위원회 업무가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되고 향후 계획이 무엇인지 등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다.

현재 부산치 공식 유튜브 채널, ‘부치맨’ 시리즈에는 한상욱 회장과 문화복지위원회 소개 영상이 게시돼 있으며, 이어 법제나 학술 보험 등 모든 위원회 소개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부산치는 밝혔다.

‘부치맨’ 전상민 법제이사는 “최근 BDEX 2021 행사 기간 동안 회원들에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관해 열심히 홍보했다”며 “회원들의 관심에 힘입어 재미와 유익함을 고루 갖춘 영상들을 자주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아울러 그는 “회원들의 관심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구독과 좋아요, 알람 설정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부산치는 위원회별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는 각종 행사 알림과 이벤트도 유튜브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치 유튜브 영상은 링크(https://youtube.com/channel/UCetvzHx7rHitDEctIKHPuKw)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