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al Space,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 진행
상태바
Dental Space,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 진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6월 COEX서 첫 오프라인 전시회 개최… DV Point 적립권 100만 포인트 등 증정
‘Dental Space’가 내달 11일까지 오프라인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Dental Space’가 내달 11일까지 오프라인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가 오는 11월 11일까지 오프라인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Dental Space는 20여 개의 치과 인테리어 업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으로 인테리어는 물론 치과 내에 필요한 정수 시스템과 컴퓨터, 간판, 세무 및 신용대출까지 개원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내년 6월에는 COEX 그랜드볼룸에서 첫 오프라인 전시회를 개최, 다양한 인테리어와 개원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Dental Space는 “DV World에서 Dental Space를 통해 인테리어 분야까지 확장된 새로운 오프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 개원 및 이전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며 “치과의사들이 직접 작명한 이름으로 전시회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에서 전시회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공모전 취지를 설명했다. 

현재 진행 중인 Dental Space 오프라인 전시를 위한 네이밍 공모전 참여는 Dental Space 홈페이지 로그인 후, 댓글로 전시회 이름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BEST 네이밍’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DV Point 적립권 100만 포인트를, ‘GOOD 네이밍’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DV Point 적립권 3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도 DV Point 5,000p 또는 커피 기프티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