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u-Friedy·YDM 기구' 특별전
상태바
신흥, 'Hu-Friedy·YDM 기구' 특별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명품 기구 업그레이드 기회… 오는 30일까지 진행
‘Hu-Friedy·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이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Hu-Friedy·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이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신흥이 오는 30일까지 ‘Hu-Friedy·YDM 기구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 신흥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개원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내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하면, 보상판매가로 Hu-Friedy와 YDM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보상 판매가는 품목별로 상이하며,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신흥 대리점(재료상이나 샤인덴탈) 혹은 각 지역 사무소를 통해 하면 된다.

예년과 달리 11월 한 달만 진행하는 만큼 이벤트 대상 품목도 확대됐다. Hu-Friedy의 레진 기구와 스케일러&큐렛(컬러/메탈), 교정용 커터 및 유틸리티 포함 올해 신흥의 온라인 전시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라인업(Atraumair Forcep, Blackline Elevator)과 서지컬 기구(금장 니들 홀더, 시저)가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YDM의 포셉 클로우, 엘리베이터(Spear), 서지컬 큐렛, 시저, 크라운 리무버(수동/자동), 크라운 그리퍼 또한 이벤트 대상이다. 

신흥은 “Hu-Friedy와 YDM은 오랜 역사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 덴탈 기구 브랜드로, 특히 YDM은 아시아인의 구강 구조에 맞춰 디자인된 기구로 진료 최적화를 보장한다”며 “매일 소모되는 많은 기구들을 한 번에 교체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