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ryZ 3천개 판매 달성 ‘이벤트’
상태바
신흥, DryZ 3천개 판매 달성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DVmall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 자랑”
DryZ
DryZ

신흥이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인상전 처치제 ‘DryZ’ 판매 3,000개 달성을 기념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DryZ’ 3,000개 판매는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년 5개월 만에 기록한 성과다. 

‘DryZ’ 3,000개 판매 기념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진행된다. DryZ 구매 시 Shofu Beautifil flow resin 1pkg를 증정하며, 댓글을 통해 DryZ 사용 후기를 남긴 이들에게는 DV Point 10,000P와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3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우수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수여할 예정이다.

친구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DryZ’ 3,000개 달성 기념 프로모션 구매 시, 친구에게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5개를 증정하는 것으로 구매 시 친구의 ID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신흥은 “DryZ는 치과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도록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로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을 자랑한다”면서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를 할 수 있고 심장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되며, 이후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하면 된다.

신흥은 “재선기에서는 DryZ에 대한 영상을 두 번이나 다룰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며 “출시 1주년 기념 영상인 ‘벌써 1년 - DryZ 돌아보기’에서는 1년 간 DryZ를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와 함께 극찬이 이어지기도 했다”고 전했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