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혁신적인 KIT 개발 제조사 1위’ 선정
상태바
네오, ‘혁신적인 KIT 개발 제조사 1위’ 선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2.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포토, 국내 치과의사 1천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39%로 압도적 1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20일 덴트포토의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인지 현황 조사 결과 ‘혁신적인 KIT 개발해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덴트포토 설문조사 결과(혁신적인 KIT 개발해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
덴트포토 설문조사 결과(혁신적인 KIT 개발해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

덴트포토의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달 12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1,000명의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인지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된 바 있다. 설문조사는 ▲혁신적인 KIT 개발해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 ▲혁신 의료기술 및 임상 공헌도 ▲RePair System 등 총 4가지 문항으로 실시됐다. 

네오는 4문항 중 ‘혁신적인 KIT 개발해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를 묻는 문항에서 39%를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에 선정됐다.

네오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네오가 개발한 임플란트 Surgical Kit가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음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상악동 거상술에 최적화된 SCA KIT, SLA KIT와 Fixture와 Screw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FR KIT, SR KIT 등 기존에 없던 신개념 기술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로 새로운 KIT를 출시해오면서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 등 완성도 높은 진료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또 다른 혁신을 통해 치과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