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은 메가젠과 함께”
상태바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은 메가젠과 함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2.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오는 28일부터 연말 결산 '온라인 세미나' 재방송… 총 39편 '방영'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 세미나의 연말 결산 재방송을 오는 28일부터 내년 2월6일까지 방영한다.

메가젠이 오는 28일부터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 세미나의 연말 결산 재방송을 시작한다.
메가젠이 오는 28일부터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 세미나의 연말 결산 재방송을 시작한다.

총 19명의 연자, 39편의 케이스로 구성돼 있는 메가젠의 이번 연말 특집 방송은 올 한 해 파격적이고 새로운 연자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  메가젠의 온라인 세미나를 한자리에 모은 것으로 ▲매주 화요일 7시에 진행하고 있는 '케이스 디스커션' ▲생동감 있는 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 ▲치의신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치의신보 TV 라이브 세미나'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는 메가젠의 '케이스 디스커션'은 매회 다양한 연자 라인업과 주제로 임상에 유용한 강의라는 평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이브 서저리' 역시 실시간으로 임상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해외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치의신보TV 강의는 수강인원이 제한돼 매회 수강 신청이 조기 마감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메가젠은 “방송을 놓쳤다는 문의가 빗발쳐 수강인원과 기간이 한정돼 다시 보기 어려웠던 메가젠의 온라인 세미나를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연말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며 “내년에도 더욱 새롭고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