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Course로 임상 레벨 'UP'
상태바
Gold Course로 임상 레벨 'UP'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1.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am CTS, 덴티스 후원 임플란트 실전형 연수회 개최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PLATINUM&CRYSTAL Course를 이어 임플란트 지식과 임상 능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올해 첫 번째 코스 '2022 GOLD Course'를 개최한다.

‘Team CTS’가 내달 12일부터 총 6회에 걸쳐 '2022 GOLD Course'를 개최한다.
‘Team CTS’가 내달 12일부터 총 6회에 걸쳐 '2022 GOLD Course'를 개최한다.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오는 2월 12일부터 4월 1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자신감이 부족한 초심자를 위해 마련됐다.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모든 내용을 종합적으로 다룬 예정이며 이외에도 교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임플란트 개론&해부, 방사, 약리 등 치과치료 과목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들의 강의를 통해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임상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이다.

연자들로는 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과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 중앙보훈병원 이동운 과장, NY필치과 임필 원장, 경희대학교치과병원 노관태 교수,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 서울N치과 김도훈 원장, 보스턴완치과 박철완 원장 등이 나서 ▲임플란트 치료의 진단, 술전 검사, 치료 계획, 절개 및 봉합의 기초 ▲임플란트 1차 수술 ▲임플란트 2차 수술, 연조직 처치, 임플란트 보철 및 인상 ▲GBR ▲어버트먼트 선택 및 임플란트 보철&교합 완성 ▲상악 전치 임플란트, 디지털 임플란트, 임플란트 가이드 수술 등의 주제별 강의를 펼친다.

Team CTS는 “이번 연수회는 실전형 연수회로 모든 강의에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을 진행할 방침”이라며 “다양한 실습 기회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Team CTS는 Gold Course 연수 후에도 수강생들에게 원하는 디렉터의 지도 하에 실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멘토링을 이어갈 계획이다. Team CTS의 '2022 Gold Course' 관련 문의 및 신청은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