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건치, 지역 아동 후원 활동으로 ‘표창’
상태바
서경건치, 지역 아동 후원 활동으로 ‘표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구준회 회장, “꾸준한 후원 평가받은 것”
서지협 제20차 정기총회에서 서사협회장상을 수상한 서경건치 이효직 사무차장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서지협 제20차 정기총회에서 서사협회장상을 수상한 서경건치 이효직 사무차장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서울경기지부(회장 구준회 이하 서경건치)가 지난달 26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개최된 서울특별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명자 이하 서지협) 제20차 정기총회에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 이하 서사협) 회장상을 수상했다.

서경건치는 서사협으로부터 지난 2016년부터 아름다운꿈지역아동센터, 한길지역아동센터, 행복한지역아동센터, 희망샘지역아동센터, 꿈의학교지역아동센터, CLC희망학교, 구립오금동지역아동센터, 친구네지역아동센터 등 서울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청소년 및 아동들에게 한해도 빠짐없이 매년 꾸준히 후원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서경건치는 지난 2016년부터 서지협을 통해 중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졸업여행비 지원을 해왔다. 또한 2020년과 2021년부터는 각기 감염병에 취약한 아동들을 위한 마스크 지원과 운동화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운동화 구입비 지원을 지금까지 해왔으며, 이밖에도 여름교복 구입비 및 난방비 지원 사업 등을 벌여온 바 있다.

서경건치 구준회 회장은 “틔움과키움 사업을 통해 회원들이 모아온 폐금 기금을 통해 서울지역 아동센터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후원을 해왔다. 기업들처럼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매년 꾸준히 후원해온 점을 평가받은 것 같다”면서 “무엇보다 지금까지 꾸준히 틔움과키움 사업에 참여해준 회원 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여나갈 방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