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Conference, “정상급 연자들 한 자리에”
상태바
DV Conference, “정상급 연자들 한 자리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0일 COEX 개최… DVmall서 사전 등록 진행 중
'비긴 어게인’ 주제로 개원의들 고민 폭 넓게 다룰 예정
제16회 DV Conference 참여 연자들.
제16회 DV Conference 참여 연자들.

신흥이 제16회 DV Conference를 오는 3월 20일 COEX 그랜드볼룸에서 A.T.C Implant Annual Meeting과 함께 개최한다. 

DV Conference는 샤인학술대회의 새로운 명칭으로 개최 16년을 맞이해 변경됐다. 한국치과계의 저명한 학술행사로 자리잡은 DV Conference는 올해 ‘비긴 어게인’을 주제로 개원의들의 고민을 폭 넓게 다룰 예정이다.  

Alive Session에서는 전지적 술자 시점의 생생한 임상 영상과 함께 각 치료 단계의 원칙과 핵심 포인트를 가감없이 공개한다.

프렙과 발치, 레진, 엔도 등 각 분야의 대표 연자들인 라움치과 이태희 원장, 올소치과 황종민 원장, 인터서울치과 이창훈 원장, 남상치과 유기영 원장, 파스텔치과 최성백 원장 등이 진료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임상 노하우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Master Session은 서울대치과병원 최순철 교수의 ‘아는 만큼 보이는 방사선 영상’ 강의로 시작된다. 이어 서울대치과병원 백승호 교수와 마이스터 치과 고여준 원장, 경희대치과병원 허익 교수가 근관 치료와 심미 보철, 비외과적 치주치료 등을 주제로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강연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Orthodontic Session에서는 교정 치료의 A to Z를 논한다. 이앤장치과 이협수 원장과 스마일어게인치과 김태관 원장, 김훈바른이치과 김훈 원장, 새이치과 백철호 원장, 아너스치과 정민호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브라켓과 와이어 선택 ▲횡적 공간에 대한 전략 및 전술 ▲수직적 골격 패턴이 발치 결정에 미치는 영향 등 자신들의 디테일한 치료법과 노하우들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제16회 DV Conference 등록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을 통해 하면 된다. 사전 등록비는 3만 원, 현장 등록비는 7만원이며, 사전 등록비 전액은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