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AEEDC 2022’ 성료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AEEDC 2022’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JESTY‧교정용 스크류 등 중동 및 유럽지역 문의 쇄도… “현지 치과의사 교육 요청도 접수”
오스템올소돈틱스 부스 전경.
오스템올소돈틱스 부스 전경.

치아교정재료 제조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제26회 UAE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2)’에 참가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AEEDC 2022에서 중동시장 특성에 맞춘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의 메탈형 제품과 교정용 스크류인 ‘OrthoAnchor’를 주력 아이템으로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글로벌 덴티스트리 선도 브랜드인 ‘오스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개발한 교정 제품들이 전시 현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년 대비 참가자들이 감소했음에도 사우디아라비아와 이집트, 알제리 등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물론 프랑스, 우크라이나 등 유럽 지역의 거래처 상담도 진행됐다”며 “전시회 참가자들이 현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교육 및 세미나 개최를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부스내 상담 장면.
부스내 상담 장면.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2022 AEEDC’ 행사를 계기로 글로벌 치과 교정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