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내과학회 신임 회장에 정진우 교수
상태바
구강내과학회 신임 회장에 정진우 교수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2.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온라인 신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는 지난 15일 온라인으로 2022년도 신년 이사회를 개최했다.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는 지난 15일 온라인으로 2022년도 신년 이사회를 개최했다.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안종모 이하 구강내과학회)는 지난 15일 온라인으로 2022년도 신년 이사회를 개최했다.

안종모 회장은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는 등 어려운 시기임에도 2021년 AAOT 온라인 학술대회와 턱관절의 날 기념식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면서 “2022년 4월부터 시작되는 차기 집행부의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주무이사 및 위원회 보고에서는 부서별 2021년도 보고와 현재 학회 현안을 논의했다.

이사회에서는 올 가을 개최될 학회 50주년 기념행사와 학술대회를 포함하여 여러 학회 행사들의 지속적 온라인 개최에 대응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과 전공의 교육 등 여러 중요 사안들이 의결되었고, 개선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정기총회와 함께 진행된 이번 이사회에서는 차기 신임 회장으로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구강내과 정진우 교수를 선출했다. 아울러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어규식 교수, 강릉원주대학교 치과대학 구강내과 김영준 교수, 의정부 TMD치과의원 김욱 원장이 차기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