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Point Shop, '오픈 2주년' 댓글 이벤트
상태바
DV Point Shop, '오픈 2주년' 댓글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쇼핑으로 '인기몰이'… DV Point로 100% 구매 가능
DV Point Shop이 오픈 2주년을 맞이했다. 
DV Point Shop이 오픈 2주년을 맞이했다.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의 DV Point Shop이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020년 2월 24일 오픈한 DV Point Shop은 DVmall 내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결제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어 간편하고 일반 샵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DVmall은 “DV Point는 DV 패밀리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로 지난 2020년 신흥DV캐피탈과의 DV Point 지급보증 협약으로 공신력을 더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DV Point 적립권 누적 판매 200억을 돌파하면서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며 “지난 2년 간 보내준 사랑에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DVmall 홈페이지에서 지난달 28일까지 진행된 축하 댓글 이벤트는 2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DV Point Shop 이용 후기 등을 공유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DV Point 5,000P, 우수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0,000P가 적립된다.

DV Point 적립권은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 대한 문의는 DVmall 고객센터 1:1 문의게시판이나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