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치과 판매 개시
상태바
'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치과 판매 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뷰센 치약과 칫솔·쿨가글·양치키트·덴탈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제조사 오스템파마)의 치과 채널 판매를 시작했다.

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뷰센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은 감각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콜라보레이션해 탄생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프리미엄 미백 치약 ‘뷰센H’와 ‘뷰센28’, 시린이 케어치약 ‘뷰센S’, 충치케어 치약 ‘뷰센C’, 구강세정제 ‘쿨가글’,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양치 키트, 덴탈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뷰센H’는 치아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과 치아코팅 성분을 함유해 치아를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게 할뿐만 아니라 치아 표면의 착색을 최소화할 수 있다. ‘뷰센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를 2.8% 함유해 양치만으로 치아미백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플로랄 민트 향을 첨가해 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뷰센S’에는 치아유사성분 ‘인산삼칼슘’이 들어가 상아세관을 메우고 치아표면을 강화해 치아시림 증상을 방지해주며, ‘뷰센C’는 불소함량이 1,450ppm으로 충치 예방 및 재광화 촉진에 매우 효과적이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또한 인기다. 6열 와이드헤드 구조 덕분에 빈틈없이 치아와 주변을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으며 칫솔 안쪽과 바깥쪽을 각각 단단한 모와 부드러운 모로 구성, 표면 치태 제거와 잇몸 마사지에 효과적이다. 이번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에는 오렌지와 화이트, 스카이,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구강청결제 '쿨가글'도 구강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호평받고 있다. 쿨가글은 치면세균막 생성 억제와 치아우식균 및 치주원인균 등 구강 내 미생물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치은염과 치석, 충치 등을 예방하고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휴대용 양치키트는 세척이 용이한 PP케이스에 칫솔 1개와 미니 치약 1개가 들어 있어 여행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 모든 구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덴탈세트도 출시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치약 2개와 칫솔 2개가 들어간 2:2 덴탈세트뿐만 아니라 치약 4개와 칫솔 4개, 가글 2개로 구성된 4:4:2 구성의 덴탈세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귀여운 무직타이거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선물용으로도 많이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스템은 "프리미엄 치약 뷰센과 무지타이거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는데 지난 7일부터 치과 채널 판매를 시작했다"며 "칫솔과 치약을 비롯 향후에는 칫솔살균기와 파우치 키트 등 치과 판매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