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주는 치과 경영 노하우”
상태바
“전문가가 알려주는 치과 경영 노하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성공경영', 세무사가 들려주는 세법 특강 4월 대공개
보험·노무·세무·법률 등 43편 강의 업로드… 다시보기 무료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에서 방영 중인 '성공경영' 프로그램이 인기다.

최민호 노무사의 강연 장면.
최민호 노무사의 강연 장면.

지난 2020년 2월 덴올 개국 시 처음 선보인 '성공경영'은 치과경영전략과 보험,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치과경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알찬 컨텐츠로 호평받고 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호덕 원장의 『임플란트 건강보험 청구』 편을 시작으로 울산과학대학교 홍선아 교수의 『치주치료 청구』, 신진혜 세무사의 『개원 자금의 유형과 특징』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면서 현재까지 총 43편의 강의가 업로드돼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상세한 실습 화면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의 명강의들도 많이 탄생했다. 최민호 노무사가 강의를 맡은 노무 관련 9편의 강의는 큰 인기를 끌면서 전라남도치과의사회,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 등의 노무 가이드 책자 제작에도 활용됐다. 

치과의사 출신 변호사인 양승욱 변호사가 선보인 법률 강의도 인기다. 특히 최근에 업로드된 『의료광고』 편은 과장광고부터 거짓광고, 비교광고 등 의료 광고 시 주의해야 할 주요 유형들을 다양한 예시와 판례를 통해 상세히 다뤄 흥미를 이끌어냈다. 

각 분야별 최신 변경 사항을 짚어주는 특강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앞두고 신진혜 세무사가 『2022년 세법 변경사항』과 『종합소득세 신고 완전정복 1·2탄』을 준비했으며, 개원 관련 교육 강의도 기획 중이다. 

오스템은 "성공경영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 치과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성공경영의 모든 컨텐츠는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기존 강의와 더불어 새롭게 런칭될 강의도 지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