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창립 20주년 기념 '심포지엄'
상태바
메가젠, 창립 20주년 기념 '심포지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30일과 5월 1일 DDP Art Hall서 개최… 메가젠만의 특별한 비전 제시
메가젠이 창립 20주년 기념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을 개최한다.
메가젠이 창립 20주년 기념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을 개최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Art Hall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차를 맞는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은 메가젠이 매년 세계 각국에서 개최해온 글로벌 행사로써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국에서 개최된다. 메가젠은 사람과 기술이 연결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이번 심포지엄을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할 예정이며 온라인 해외중계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Inspiring Future Dentistry’라는 주제 아래 개최되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창립 20년의 역사를 발판 삼아 더욱 큰 도약을 준비하는 메가젠다운, 메가젠만의 특별한 비전을 제시하고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한다.

메가젠은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임플란트 성공의 새로운 기준과 심미적 디자인이 갖는 기능적 중요성, 세계적인 임플란트 거장들의 새로운 테크닉, 그리고 디지털 선진국인 한국의 치과의들이 현장에 접목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닫혔던 치과인들의 일상과 마음의 빗장을 열고 함께 도약하는 기회와 희망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참석하는 해외 연자는 루마니아 Dr. Christian Dinu, 미국 Dr. David Garber, Dr. Salah Huwais, 터키 Prof. Guhan Dergin, 남아공 Dr. Howard Gluckman, 독일 Dr. Marcus Engelschalk, 리투아니아 Prof. Tomas Linkevicius 등이며 국내 연자로는 김용진·김종철·나기원·이윤형·최진 원장등으로 총 12명의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한데 모인다.

특히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 현재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Zero Bone Loss concepts 창시자 Prof. Tomas Linkevicius,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 Dr. Salah Huwais,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 Dr. Howard Gluckman 등의 연자들이 초청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행사 첫날에는 개막식과 Case presentation, 학술강연, 저녁파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Find a global hero! 글로벌 덴티스트리를 선도할 히어로를 찾아라!’를 모토로 전세계 총 200명의 치과의사가 참여해 국가별 예선과 본선을 거친 최종 6명의 우승자들이 Case presentation을 펼칠 예정이며, 이어 ‘K-디지털 덴티스트리; 길만 다를뿐, 목적지는 같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학술강연에서는 최진·김종철·김용진·이윤형·나기원 원장 등 5명의 디지털 오피니언리더들이 아직까지 통일되지 않은 다양한 디지털 테크닉들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혼란을 점검하고 디지털을 도입하려는 치과를 위한 임상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에는 7인의 해외연자와 5인의 국내연자가 참여한다.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에는 7인의 해외연자와 5인의 국내연자가 참여한다.

행사 둘째 날에는 8개 주제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4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열리는 발표 주제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Dr. David Garber의 '50년 간의 실패와 성공, 예측 가능한 임플란트 성공 알고리즘에 관한 지견' ▲Prof. Tomas Linkevicius의 'Zero bone loss를 위한 이상적인 치료계획과 식립조건'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Dr. Christian Dinu가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성공스토리'를 주제로 자신의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임플란트의 디자인, 체결방식, 표면 등의 요인들이 임플란트 주위 조직의 장기적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김용진 원장은 '임플란트의 속사정'이라는 주제로 임플란트의 예지성을 개선하기 위한 임플란트 디자인과 표면 특성을 바꾸는 등의 다양한 연구에 대한 리뷰를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기능과 심미성을 유지하기 위한 임플란트 성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Prof. Guhan Dergin의 'Hard tissue 메니지먼트 테크닉, Split- Box의 임상적 결과' ▲Dr. Salah Huwais의 'Osseodensification(골치밀화): 식립 부위의 최적화가 예지성 있는 결과를 만든다' 등의 강연을 통해 최신 Bone management의 경향과 복잡한 수술을 보다 쉽게 정복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Secrets of the esthetic zone'이라는 공동주제 아래 특히 esthetic zone에서의 ▲Dr. Howard Gluckman의 '부분 발치 요법(PET, Partial Extraction Therapies): 이상적인 연조직과 골의 장기적 안정성을 통한 심미성 극대화 테크닉' ▲Dr. Marcus Engelschalk의 '기존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 획기적으로 생각하라: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지견' 등의 강의가 펼쳐진다. 

메가젠은 “총 1억원 상당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면서 “사전등록 시 350달러 상당의 등록비를 무료로 지원하고 행사 첫날 저녁만찬 및 이튿날 중식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전등록 후 국내외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행사양일간 선착순 각 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사전등록 후 강연 출석체크 시 양일 각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10만원 상당의 '쿠폰북 경품 이벤트' ▲매 강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Medit i700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강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메가젠은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국내외 심포지엄을 통해 치과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효율적인 치과 경영에서부터 Implant practice까지, 즉시 적용 가능한 솔루션과 전략들을 제시해왔다”며 “그동안 북미와 두바이, 독일, 유럽, 이탈리아 등 국가별 교육세미나, 현지 로드쇼, 제품설명회 등 연간 약 2,000여 건 이상의 자체 행사로 최신 기술 및 정보 교류네트워킹을 강화해 온 메가젠은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치의업계 화합의 장과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