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GBR 특별 세미나 '개최'
상태바
탑플란, GBR 특별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초청… 다양한 GBR 시술 노하우 공유
탑플란이 오는 23일 GB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탑플란이 오는 23일 GB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오는 23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에서 ‘GBR(Guided Bone Regeneration)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두 개의 세션과 Q&A 시간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이 연자로 나서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Better, more Adv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을 주제로 다양한 임상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첫 세션에서는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 두 번째 세션에서는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적용 및 가이드라인’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며, 탑플란은 강연 후 별도의 Q&A 시간을 마련해 연자와 참석자들 간 다양한 GBR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탑플란은 “지난해 김도영 원장이 진행한 GBR 세미나에 대한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토대로 올해도 알찬 정보는 물론,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참석자들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오스템임플란트 ‘A-Oss Collagen(150mg)’과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탑플란은 지난 1월에 참가한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이종골과 동종골, 합성골, 멤브레인 등 각종 GBR 제품을 전시해 중동 지역 치과의사들과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