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gyr’ 임플란트, 4월부터 '급여' 혜택
상태바
‘Anthogyr’ 임플란트, 4월부터 '급여' 혜택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그룹의 임플란트 브랜드… 강한 재질과 생체 친화적인 표면처리 '장점'

지난 1월 국내 런칭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그룹의 임플란트 브랜드인 앤서지(Anthogyr)가 지난 1일부터 국민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앤서지 Axiom® BL 임플란트
앤서지 Axiom® BL 임플란트

앤서지 Axiom® BL 임플란트는 메디컬용 ‘티타늄 Grade 5’의 재질을 사용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티타늄 Grade 4보다 약 1.6배 높은 인장강도를 자랑한다. 높은 인장강도 덕분에 덜 침습적인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하고, 치료 실패 원인 중 하나인 파절 케이스가 없는 임플란트로 유럽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높은 강도의 재질에 맞는 최적의 표면 거칠기를 구현하기 위해 앤서지만의 독자적인 표면 기술이자 효과적인 골유착이 입증된 BCP를 적용했으며, 임플란트 지지 크라운 2개가 필요한 부분 무치악 환자 60명을 대상으로 6개 기관에서 120개의 Axiom® BL REG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연구를 수행한 결과 Axiom® BL 임플란트가 탁월한 안정성과 뛰어난 심미적 결과를 제공함을 입증한 바 있다.

Axiom® BL 임플란트는 직경 3.4mm에서 5.2mm까지, 길이는 6.5mm~18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돼 모든 임상 상황에 적용 가능하며 특히 환자의 상황이나 케이스에 맞게 임플란트 디자인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Axiom® BL 임플란트는 프로파일에 따라 ‘Axiom REG’와 ‘Axiom PX’, 두 가지 임플란트를 갖추고 있으며 Axiom REG는 페러럴(Parallel)한 임플란트 디자인으로 모든 골질에 식립이 가능하고 대부분의 임상 적응증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Axiom PX는 하부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Tapered) 임플란트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과 빠른 식립이 가능해 발치 후 즉시 식립에 적합하다.

앤서지는 “Axiom® BL 임플란트는 다수의 임상을 통해 뛰어난 고정력과 식립의 편의성을 인정받았다”며 “강한 재질로 한번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오랜 기간 사용해야 하는 젊은 환자부터 임플란트 보험 환자까지 다양한 환자와 술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앤서지는 프랑스 몽블랑 밸리에 위치한 혁신적인 보철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트라우만 그룹의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고정밀 의료 및 치과 장치 생산에서 70년의 전문성을 발전시켜 왔다. 또한 지난 30여 년 동안 치과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연구·개발·제조해왔으며, 다양한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67개가 넘는 유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