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20주년 심포지엄 '등록마감' 임박
상태바
메가젠, 20주년 심포지엄 '등록마감' 임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 논의… 박광범 대표, “메가젠만의 특별한 비전 제시”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의 사전등록이 오는 29일 마감된다.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의 사전등록이 오는 29일 마감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양일간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Art Hall에서 개최하는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의 사전등록이 오는 29일 마감된다.

신청대상은 국내외 치과의사들이며 심포지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350달러 상당의 등록비 면제와 무료주차권, 행사 첫날 저녁만찬 및 이튿날 중식과 저녁만찬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행사 양일 각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와 강연에 출석체크 시 양일 각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출첵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외에도 매 강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등 구강스캐너 i700 ▲2등 N2 Unit Chair ▲3등 C10 3D 프린터 ▲그외 Sirona Handpiece를 비롯한 TBS 포셉, Densah Bur Kit, MEGA ISQ Ⅱ 등 메가젠만의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젠은 “총 1억원 상당의 통큰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참가자 혜택을 크게 높였다”면서 “전시부스만 관람해도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북 경품 이벤트와 메가젠의 대표 제품인 AnyRidge, AnyOne, BlueDiamond Implant, Plasma X 등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메가젠은 “전통 창작무용과 대중들에게 익숙한 뮤지컬곡 메들리, 비보이 크루의 공연, 전통재즈부터 팝과 가요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한 식전·식후 공연으로 전 세계에서 온 참가자들이 한국의 문화와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깊이를 더했다”며 “사전등록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오는 29일 정오까지 가능하며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신청은 심포지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QR 코드 스캔 및 메가젠 유투브를 통해서는 박광범 대표의 심포지엄 공식 초청 인사말도 확인할 수 있다.

박 대표는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은 ‘The Reunion Festival’이라는 콘셉트 하에 사람과 기술이 연결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랜 고심 끝에 오프라인 중심 행사로 준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닫혔던 치과인들의 일상과 마음의 빗장을 조심스럽게 열고 함께 도약하는 기회와 희망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임플란트 성공의 새로운 기준과 심미적 디자인이 갖는 기능적 중요성, 세계적인 임플란트 거장들의 새로운 테크닉, 그리고 디지털 선진국인 한국의 치과의사들이 현장에서 접목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트렌드까지 이번 행사는 풍성한 이벤트와 더불어 ‘임플란트 혁신의 향연’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고 자부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박광범 대표의 심포지엄 공식 초청 인사말은 메가젠 유투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광범 대표의 심포지엄 공식 초청 인사말은 메가젠 유투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메가젠이 매년 세계 각국에서 개최해 온 글로벌 행사로 올해가 15회차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올해는 한국에서 개최되며 ‘Inspiring Future Dentistry’라는 주제 아래 20년의 역사를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메가젠만의 특별한 비전을 제시하고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 Zero Bone Loss concepts의 창시자 Prof. Tomas Linkevicius,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 Dr. Salah Huwais,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 Dr. Howard Gluckman 등 치의학계 글로벌 정상급 연자의 강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