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합을 알면 임상이 보인다!”
상태바
“교합을 알면 임상이 보인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 교합완전정복 세미나 개최… 장원건 원장, 클럽장으로 참여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5월 업계 최초 신개념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의 교합완전정복 세미나를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장원건 원장
장원건 원장

지난 3월 30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린 독서 커뮤니티 ‘OF BOOK CLUB’은 지난 2020년 9월 공식 오픈한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파생된 독서 커뮤니티로 임플란트와 교합학, 치주학, 교정학, 구강내과학 등 모임의 주제가 되는 도서의 저자가 클럽장을 맡아 단순히 눈으로 읽는 독서에서 벗어나 함께 소통하고 공유함으로써 깊이 있는 인사이트와 임상 네트워킹을 얻어갈 수 있도록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5월 2일부터 5월 23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총 4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OF BOOK CLUB’의 교합완전정복 세미나의 클럽장은 『교합완전정복(The Answer is COVAN)』의 저자이자 20년 이상의 임상경험으로 교합치료의 달인이라 불리는 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대표원장이다.

커리큘럼은 치과치료에서 진단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시작으로 ▲치료계획 바로 세우기 ▲치료과정에 대한 실제 PART 1· PART 2 등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가지고 있을 교합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을 속 시원히 해소하는 것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치료가 원활하지 않을 때 그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에 따른 해결방안은 무엇인지 등 책에서 다루지 못했던 부분들을 실제 환자의 증례를 바탕으로 해결해줄 방침이다.

덴티스는 “교합의 기본 개념부터 환자 케이스별 증례, 치료 방법, 주의사항까지 총망라해 다룰 계획”이라며 “실제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치료할 수 있을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OF BOOK CLUB’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