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출시
상태바
네오,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터치로 간편하게 무선 스캔… 1개의 배터리로 총 1시간 사용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메디트의 i700 Wireless 무선 구강스캐너를 출시했다. 

i700 Wireless
i700 Wireless

이번에 출시한 i700 Wireless는 기존 제품인 i700과 동일한 속도에서 끊어짐 없이 손쉬운 무선 스캐너이다. 또한 최대 스캐닝 속도 FPS 70를 자랑하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극대화했다.

i700 Wireless는 스캐너를 연결하던 선이 사라지면서 다양한 각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캔동작의 제약이 사라져 Proximal 부위처럼 스캔이 어려운 부위에도 편리하게 스캐닝이 가능하다. 

또한 구강스캐너 중 가장 긴 배터리 사용 기간으로 1개의 배터리로 총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자동으로 슬립 모드로 전환돼 8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 스캔이 필요한 순간 최소한의 기다림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유선 배터리를 제공함으로써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아울러 i700 Wireless는 미러 헤드의 작은 크기를 유지하면서 스캐닝 창은 확대시켜 보다 넓은 영역의 이미지를 한 번에 획득케 해 스캔 시간을 단축시켰다. 

네오는 “i700 Wireles는 손쉬운 무선 기능과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통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스캐닝 경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술자와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치과진료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