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OF OPENING’ 서비스 본격 시작
상태바
덴티스, ‘OF OPENING’ 서비스 본격 시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0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컨설팅·개원장비·인테리어 등 개원 전 과정 지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개원을 앞둔 신규 개원의들을 위해 입지부터 무료개원 컨설팅, 개원 장비, 인테리어까지 총망라해 개원 전 과정을 지원하는 ‘OF OPENING’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덴티스가 개원 전 과정을 지원하는 ‘OF OPENING’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덴티스가 개원 전 과정을 지원하는 ‘OF OPENING’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덴티스의 ‘OF OPENING’ 서비스는 개원하는 과정에서 직면하게 되는 여러 고민들을 해소시키고 개원에 대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면서 성공적인 개원을 돕는 토탈 신규개원 서비스로 덴티스는 개원 후에도 든든한 개원 파트너로서 장기적인 플랜까지 함께 상담하면서 개원 치과의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게 전폭 지원할 방침이다.

덴티스 개원 서비스의 차별화된 특징 중 하나는 무료로 제공되는 개원 전문 컨설팅 서비스로 효율적인 입지 선택을 위한 전문적인 시장 분석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개원에 필요한 필수 장비들을 비교·분석해 제안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며 개원 자금을 가장 효율적으로 설계해 높은 진료 퀄리티와 더 나은 진료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덴티스 개원 서비스는 치과당 2인 1조 전담 매니저 체제로 운영되며 특히 24시간 개원 애프터 서비스를 통해 개원 이후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에 발 빠르게 대응하면서 치과가 안정될 때까지 꾸준하면서도 세심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프로세스는 ▲컨셉 미팅 및 개원플랜 상담 ▲개원입지 분석 및 교육 ▲입지선정 완료 ▲개원플랜 수립 ▲필요 업체 미팅 ▲신고등록 절차 안내 ▲개원 등으로 진행되며, 개원 준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24시간 밀착관리 서비스 등을 통해 성공적인 개원을 이뤄낼 예정이다.

덴티스의 신규 개원 서비스 관련 문의 및 상담은 덴티스 개원전략팀 또는 오는 27~2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2 덴티스 부스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