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는 지난달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07호에서 ‘2022년 경치 시‧군분회 총무이사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최유성 회장을 비롯해 전성원‧김영훈‧양동효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박인오 재무이사 등 경치 임원들과 각 시‧군분회 총무이사 및 임원들이 자리했다.
먼저 최유성 회장은 인사말에 나서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중에 누구보다 열심히 회무에 참여해 줘 감사하다”며 “GAMEX 2022와 같은 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만큼의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경치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선장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는 ▲‘제57회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이하 GAMEX 2022)’의 홍보 및 등록 협조 ▲2022 경기도 초등학생 치과주치의사업 안내 ▲경치 홈페이지를 이용한 회비 카드납부 안내 ▲제69차 정기대의원 총회 결정사항 등을 보고했다.
아울러 ▲경치 시‧군분회장 및 총무이사 대상 밴드 운영 ▲경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참여 방법 안내 ▲경기도‘여성’치과의사회 설립 준비 참여 등을 안내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시‧군분회 임원들은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는 한편, 분회를 통한 GAMEX 2022 단체등록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신속한 안내를 요청했다.
한편, GAMEX 2022는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일대에서 개최된다. 경치는 사전등록기간 중 분회를 통해 단체등록한 회원에게는 기본 3만원 권 상품권에 더해 2만원의 전시장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GAMEX 2022 전성원 조직위원장은 “GAMEX 2022는 치협과 공동으로 개최해 보수교육점수 6점이 인정된다”면서 “치과산업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치과기자재전시회는 물론, 사흘간 진행되는 학술대회에서는 즉각 임상에 적용 가능한 수준높은 강연으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 경치는 시‧군분회에 ‘제57회 대한치과의사협회‧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GAMEX 2022)’의 홍보 및 등록 협조를 독려했다. GAMEX 2022는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