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022 DIO WEBINAR SERIES’ 오픈
상태바
디오, ‘2022 DIO WEBINAR SERIES’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0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솔루션 마스터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핵심 노하우 전달
디오가 오는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를 오픈한다.
디오가 오는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를 오픈한다.

디지털 솔루션을 마스터하기 위한 온라인 세미나가 찾아온다.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 오픈을 예고, 심화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연으로 치과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오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해오면서 누적 1만여 명이 넘는 시청자 수를 기록, 웨비나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올해는 웨비나 전용 플랫폼을 이용해 강연 시청은 물론, 강연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Challenge your mastery of digital dentistry’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2022 DIO WEBINAR SERIES’에서는 압도적인 누적 식립량을 자랑하는 디오나비와 최초의 초단위 UV임플란트 시스템을 주제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 등을 공개할 방침이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2022 DIO WEBINAR SERIES’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다양한 주제와 정보 전달로 전 세계 치과의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22 DIO WEBINAR SERI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오의 공식 SNS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