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기협, 치산협과 KDTEX 2022 ‘MOU’
상태바
치기협, 치산협과 KDTEX 2022 ‘MOU’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2∼24일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상생·발전 계기 마련”
(왼쪽부터) 치기협 윤서열 기자재이사, 주희중 협회장, 치산협 임훈택 회장, 박현종 자재이사.
(왼쪽부터) 치기협 윤서열 기자재이사, 주희중 협회장, 치산협 임훈택 회장, 박현종 자재이사.

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주희중 이하 치기협)가 지난 6일 치과기공사회관에서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임훈택 이하 치산협)와 KDTEX 2022 치과기자재전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치기협이 주최하는 KDTEX 2022(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오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KDTEX 2022 학술부문은 치기협이 주관하고 치과의료기기전시부문은 치산협이 주관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서 치기협 주희중 회장은 “협력과 발전을 위한 KDTEX 2022 업무협약이 치과기공계와 치과업계가 공동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치과계가 상생·발전할 수 있는 모티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치산협 임훈택 회장도 “이번 협약으로 양 단체가 상생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치과계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치기협 주희중 회장과 윤서열 기자재이사, 치산협 임훈택 회장, 박현종 자재이사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