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산협, AEEDC-KDX ‘상생 발전 협약’
상태바
치산협, AEEDC-KDX ‘상생 발전 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Dubai 한국관 운영 지원 등 협력시너지 극대화
인덱스홀딩 Anas Al Madani 부회장(왼쪽)과 치산협 임훈택 회장.
인덱스홀딩 Anas Al Madani 부회장(왼쪽)과 치산협 임훈택 회장.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임훈택 이하 치산협)가 지난달 29일 세계2대 치과기자재전시회이자 중동·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치과전시회인 아랍에미레이트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Dubai)의 주최사인 INDEX Conferences & Exhibitions Org.Est.(이하 인덱스홀딩)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단체는 ▲AEEDC 한국공동관 운영을 위한 인덱스홀딩의 적극 지원 ▲AEEDC 한국공동관 운영에 치산협 적극 참가 ▲AEEDC-KDX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등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AEEDC 두바이 치과전시회는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매년 60,000명 이상의 치과계 인사들이 참관하는 세계 유수의 치과전시회이며 해마다 행사 면적을 넓히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AEEDC 2023은 내년 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개최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덱스홀딩 Anas Al Madani 부회장과 치산협 임훈택 회장, 안제모 부회장 등 양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단체는 지금까지 10년 이상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에 기반한 양측의 성공적 전시회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전시회로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치산협은 오는 12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KDX 2022을 개최한다. 치산협은 세계 각국의 해외전시회 한국공동관 운영능력을 토대로 국내개최 국제치과전시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