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상태바
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2서 ‘장애인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과 함께 진행… 총 18개 업체 ‘동참’
스마일재단이 SIDEX 2022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스마일재단이 SIDEX 2022에서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이 지난달 27일∼29일 COEX에서 개최된 SIDEX 2022에 참여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지난 2005년부터 진행돼온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치과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총 18개 기업이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오스테오바이오닉스의 기금후원을 시작으로 한국호넥스, 한진덴탈,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엠디세이프, 스카이덴트, 베리콤, 세일글로발, 네오바이오텍, 오성엠앤디, 우리동명, 메디허브, 플래닛임플란트, 오스코, 미동, 이덴트 등이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후원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사랑나누기 바자회’와 함께 진행된 제2회 장애인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 ‘함께해요, 더 이로운 생활’은 현장 참여이벤트와 더불어 선착순 부스방문 기프트 증정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많은 치과계 가족들과 함께 장애인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한데 올해는 예년보다 더 많은 치과기자재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며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서울시치과의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치과진료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수 있도록 치과가족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저렴한 금액으로 치과기자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되고 있으며 기자재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6)를 통해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