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수상'
상태바
네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수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료기기 부분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 “세계로 뻗어가는 네오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가 지난 21일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네오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성균관대학교 송인수 교수(왼쪽)와 네오 박종민 부사장.
네오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성균관대학교 송인수 교수(왼쪽)와 네오 박종민 부사장.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국가의 경제 성장과 국민의 만족스러운 소비 활동에 이바지하는 각 분야의 전도 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시상하는 상으로 7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13개 분야의 총 30개 브랜드가 선정 및 공표됐다. 

네오임플란트는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임플란트 R&D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기술력과 2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토대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매년 100여 만개에 달하는 임플란트를 국내 5천여 치과와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 의료기관과 환자 모두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는 가장 진보된 신개념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로 사전 모의 시술을 통해 시술 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무절개 시술로 출혈과 통증이 적고 회복 기간이 짧다. 상담과 CT 촬영, 1차 시술과 봉합, 최종 보철을 위한 단 3회 내원으로 임플란트 최종 완성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네오임플란트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제품개발을 통해 치과의사들에게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펼쳐온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